페이스북
본문 바로가기


ALL BARUN 참인재

공지사항

>
프린트하기

리스트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상세보기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작 성 자 학사혁신팀 조회 421 작성일 2021. 7. 5 오전 9:55:00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를 안내하오니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 자격 : 자원퇴학 또는 제적된 자

    ※ 2020학년도 이후 입학자(편입학자 포함)부터는 1학기 이상 이수하지

       않은 경우 재입학 불허

 

2. 원서 접수 기간 : 2021. 7. 12() ~ 7. 16() 09:00~15:00 [중식 12:00~13:00]

   

3. 원서 접수 방법 : 방문, 이메일, 우편(등기)

   - 방문 : 교육혁신처 학사혁신팀[수원캠퍼스 진리관(1강의동) 1] 031-249-9122

   - 이메일 : haksa119@kgu.ac.kr

   - 우편(등기)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경기대학교 교육혁신처 학사혁신팀

      재입학담당자

      ※ 제출서류 미비, 제출기한 초과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마감 당일 우체국 소인분 인정)

   

4. 제출 서류 

    - 재입학 원서 및 서약서 각 1

    - 유급원서 1(유급신청자에 한함)

    

5. 유의 사항

    - 재입학 신청시 유급을 원할 경우 유급원서를 함께 작성하여 제출

       (유급신청 조건 : 학기당 취득학점이 9학점 미만이거나 학사경고를 받은 자)

    - 재입학 신청자는 재입학 허가 확인 후 반드시 등록금 납부를 해야 함

       (등록금 미납부시 재입학 허가취소)

    - 재입학을 허가할 수 있는 인원보다 지원자가 많을 때에는 성적순에 의해 허가함

    - 재입학 허가자는 당해 학기 휴학 불가

   

6. 합격자 발표[예정] : 2021. 7. 30()

   

첨부 : 1. 재입학 원서 및 서약서, 유의사항 각 1

          2. 유급 원서 1

 

리스트
이전글/다음글 이동
 윗   글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졸업인증제 신청 안내
 아랫글 2021년 8월 졸업대상자 졸업사정 결과 열람 및 이의신청기간 안내

만족도 조사 - K0618

만족도 조사

사용편의성 조사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
0건
만족 :
0건
보통 :
0건
불만족 :
0건
매우불만족 :
0건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단과대학
최초게시일 :
2011. 5. 19
민원쓰기 홈페이지 오류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