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이미지
본문 바로가기


KYONGGI UNIVERSITY
사용자메뉴

컨텐츠제목

home 사용자메뉴 새가족
프린트
리스트
스쿨버스 카드 환불 신청 안내(2차 공지) 상세보기
스쿨버스 카드 환불 신청 안내(2차 공지)
작 성 자 학생지원팀 조회 202 작성일 2021. 6. 11 오후 1:58:57
첨부파일

스쿨버스 카드 환불 신청 안내

 

 

1. 신청 기간 : 6/1(화) ~ 6/30(수)

* 기간 이후 환불 불가 *

2. 신청 방법 : 학생지원팀 방문 (반드시 본인만 환불 가능, 잔액 확인을 위해 직접 방문 필수) - 수원캠퍼스 복지관 2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지참 / 스쿨버스 카드 / 구비된 신청서 작성

3. 금액 지급 방법 : 보증금, 카드잔액 전체 => 본인명의 계좌로 환불

   (본인명의 계좌가 아닐 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4. 지급 날짜

* 6/1(화) ~ 6/18(금) 신청 => 6/23(수) 일괄지급

* 6/21(월) ~ 6/30(금) 신청 => 7/7(수) 일괄지급

(100원 미만 단위는 마일리지 적립이므로, 환불금액에서 제외됩니다.)

(파손 등의 이유로 리더기에서 잔액 확인이 불가능한 카드, 본인 명의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카드는 환불 불가)

(타인 명의 카드 환불 불가)


스쿨버스 결제시스템이 PAYCO 결제시스템으로 변경됨에 따라, 스쿨버스 이용 시 기존 RIFD카드는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에 따라 본인 명의의 스쿨버스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학생/직원들은 카드 환불 신청기간 및 지급날짜를 잘 확인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하여 복지관 2층 학생지원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금액은 위의 기간에 본인의 계좌로 일괄지급 예정입니다. 신청 및 지급 기간을 잘 확인 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기간 이후에는 카드리더기 등의 철거에 따라 잔액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카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 (031) 249-8786

 

리스트
이전글/다음글 이동
 윗   글 2021-2학기 예술대학원 재학생 학비감면 장학금 신청 안내
 아랫글 Sunday Biotech. Review (SBR)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