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격자 발표
  • 일반교원
  • 서류제출방법
  • 안내
    • 공지사항
    • 자료실
Home > 안내 > 공지사항
print
리스트
※※※유의사항(필독)※※※ 상세보기
※※※유의사항(필독)※※※
작 성 자 교수초빙15 조회 772 작성일 2021. 4. 30 오전 10:35:10
첨부파일

전산정보원 항온항습기 교체 작업으로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접속이 다음과 같이 중지되어 교수초빙 사이트 접속이 불가하오니,

임용지원서 등 출력을 2021.05.14.() 18:00까지 완료하여 서류 제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중지 서비스 :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접속(교수초빙 사이트 접속 불가)

2. 중지 기간 : 2021.05.14.() 19:00 05.16.() 24:00

 

리스트
이전글/다음글 이동
 윗   글 윗글이 없습니다.
 아랫글 [서류 실물 발송 후 도착 확인 방법]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교수초빙15
최초게시일 :
2021. 4. 27
민원쓰기 홈페이지 오류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