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산정보원소개
  • IT서비스지원센터
    • 이용안내
    • 실습실현황
    • S/W이용안내
  • 정보시스템안내
  • 공지·문의
Home > IT서비스지원센터 > 이용안내
print

장애신고 방법(서비스 신청방법)

  1. 전화(031-249-8899)로 전화 하시거나 Web KUTIS "업무/민원" 에 등록
  2. 장애내용 및 증상, 사용자명, 장소, 연락처를 기재
  3. 담당자가 연락 및 조치

IT서비스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IT서비스

PC 유지보수 PC 장애 및 포멧, OS설치는 자산관리팀에서 지원함(031-249-9551,2)
네트워크 IP 주소 발급, 분실, 조회, Lan 추가 설치, 이동, 네트워크 환경설정 상담
홈페이지 아이디/패스워드 분실, 통합로그인 프로그램 상담, 홈페이지 개설 문의
Email 아이디/패스워드 분실, Email 발급, Email 환경 설정 상담, Email 사용상의 장애 발생처리
기타 IT 서비스 관련 기술지원

PC장애신고 조치 방법

  1. 전화(031-249-9551,2)로 전화 하시거나 Web KUTIS "업무/민원" 에 등록
  2. 장애내용 및 증상, 사용자명, 장소, 연락처를 기재
  3. 담당자가 연락 및 조치

만족도 조사 -

만족도 조사

사용편의성 조사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
0건
만족 :
0건
보통 :
0건
불만족 :
1건
매우불만족 :
1건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전산정보원
최종수정일 :
2011. 3. 16
민원쓰기 홈페이지 오류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