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본문 바로가기


ALL BARUN 참인재

교수소개

KYONGGI UNIVERSITY

윤성준

> 교수소개 > 마케팅 > 윤성준
프린트하기

윤성준
성명 윤성준 (YOON, SUNG-JOON)
전공 마케팅
Office 서울캠퍼스 본관 606호
TEL 02-390-5135
E-mail sjyoon@kgu.ac.kr

교수소개

 1997년부터 경기대학교 경영학과의 교수로 재직 중이다. 미국 웨인주립대학교에서 마케팅을 전공하여 “Cross-Cultural Construct of ‘Cosmopolitanism’ Construct” 제목으로 박사학위를 수여 받았다. 경기대학교에서 마케팅원론, 소비자행동, 광고론, 시장조사론 등을 강의하고 있으며, 주요연구관심분야는 윤리적 소비, 한류마케팅, SNS마케팅, 구전마케팅 등이 있다.

 1995년부터 2년간 삼성경제연구소 시장전략실에서 수석연구원으로 근무하였으며 LG생활건강, 삼성물산, 현대 자동차 등에서 기업실무교육 및 경영성과평가를 하였다. 현재 한국경영학회 상임이사를 비롯하여 한국소비문화학회와 한국서비스마케팅학회 부회장, 서비스경영학회와 전략마케팅학회에서 편집위원을 맡고 있다.

 주요저서로는 ‘체험마케팅’ ‘온라인 소비자행동의 이론과 실체’ ‘뷰티마케팅”이 있으며, 주요논문으로는 “사회적 기업의 가치공동창출행동모델의 검증”, “Does Social Capital Affect SNS usage?”, "Theory-Based Approach to Factors Affecting Ethical Consumpti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In-Store Experiences Based on Experiential Typology,” “A Social Network Approach to the Influences of Shopping Experiences on e-WOM,”, “Do Sensory Ad Appeals Influence Brand Attitude?” 등 다수가 있다.

 한국생산성본부와 한국능률협회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심사 및 수상기업선정 심사 및 자문위원을 역임하였으며, LG생활건강과 한국도로안전공단에서 자문위원으로 봉사하였다. 그리고 한국소비문화학회, 한국서비스마케팅학회, 한국광고학회에서 수여하는 우수기업수상 선정위원을 역임하였다.

 경기대학교 우수연구상, 한국경영학회 우수논문상,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우수논문상 등을 수상하였다.

만족도 조사 -

만족도 조사

사용편의성 조사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
0건
만족 :
0건
보통 :
0건
불만족 :
0건
매우불만족 :
0건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단과대학
최초게시일 :
2016. 9. 5
민원쓰기 홈페이지 오류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