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이미지
본문 바로가기


컨텐츠제목

home 경기소개 홍보·소식 교내채용정보
프린트

채용서류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리스트
교육혁신처 비교과역량지원센터 연구원 채용 상세보기
교육혁신처 비교과역량지원센터 연구원 채용
작 성 자 교육혁신처 교육혁신팀 조회 257 작성일 2021. 2. 23 오전 11:25:23
첨부파일

1. 채용목적
. 우리 대학 재학생의 BARUN 핵심역량 개발을 위한 비교과 교육과정의 계획 및 운영지원을 담당하는 연구 인력을 충원하여 비교과 교육과정의 질을 제고하고자 함.
.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혁신적인 수행을 위하여 전공 연계 비교과 교육의 확대, 역량 중심 비교과 교육과정의 고도화, 데이터 기반 비교과 교육과정의 운영 및 성과분석을 이루고자 함.



2. 채용 직종 및 인원

채용분야

직종

인원

급여

담당업무

비교과

석사급

이상

연구원

1

30,000천원

- 비교과 교육과정 운영 평가 및 성과 분석 업무

- 정규 교육과정 연계 비교과 교육과정 고도화 업무

- 기타 교육혁신처 관련 지원 업무

 

 

3. 지원자격

. 공통사항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각 호에 따라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자
3)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우대사항
1) 교육학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
2) 타 대학 비교과 교육과정 운영 및 평가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3) 관련 국책사업 및 유사 프로그램 유경험자 우대


4. 근로조건

. 급여 : 30,000,000
. 복무 : 경기대학교 복무규정에 따름
. 계약기간 : 2021.04.01. ~ 2022.03.31. (임용일로부터 1)
. 퇴직금 지급, 4대 보험 가입

 

5. 전형방법

. 1: 서류전형(전공적합성, 직무경험 및 성과, 업무관련기술 유무)
. 2: 면접전형(태도와 성격, 업무추진성, 기타)
1)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2~3배수 선발)
2) 장소 :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교육혁신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선발자 중 결원이 생길 경우 차점자로 선발할 수 있음.

 

6. 접수방법

. 접수마감일 : 2021.03.07.(일) 24:00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oie@kgu.ac.kr)로 입사지원서 및 증빙서류 제출

 

7.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양식) 1

. 최종 학위 증명서(2021.02.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 1

. 해당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

. 경력 및 재직증명서(이력서 상의 제경력 전체) 1

. 주민등록초본(군복무여부 기록 포함 : 남자에 한함) 1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본교 양식) 1

. 관련 연구/업무 실적 요약문(선택사항, 자유양식으로 A4용지 2~3Page 이내) 1

 

8. 채용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채용 공고

원서 접수

 

~2021.03.07.() 24:00까지

 

학교 홈페이지

교육혁신처 홈페이지

채용 관련 사이트

이메일(oie@kgu.ac.kr) 접수

1

서류

심사

서류심사

2021.03.08.()

 

합격자발표

2021.03.08.()

합격자 개별 통지

2

면접

심사

면접일자

2021.03.09.() ~ 2021.03.12.()

 

합격자발표

2021.03.12.()

 

임용예정

2021.04.01.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경기대학교에서 결정함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리스트
이전글/다음글 이동
 윗   글 [마감] 2021년도 1학기 교수회 행정근로장학생 모집
 아랫글 [전산정보원] 2021년 1학기 중 행정근로장학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