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본문 바로가기


ALL BARUN 참인재

커뮤니티

KYONGGI UNIVERSITY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프린트하기

리스트
[사학/문관] 2021학년도 전기 졸업논문 제출 안내 (추가) 상세보기
[사학/문관] 2021학년도 전기 졸업논문 제출 안내 (추가)
작 성 자 사학과 조회 652 작성일 2021. 9. 10 오후 2:08:58
첨부파일

2021학년도 전기 졸업논문 공지입니다.

   

업논문 계획서 및 졸업논문은 양식에 따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은 사학과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논문 주제에 따라 논문 지도교수님께 직접 검토 받으신 후, 교수님의 지도에 따라 수정 절차를 거치시고, 지도 교수님 확인본으로 이메일 제출 바랍니다.

   

졸업논문 계획서 및 졸업논문 이메일 제출 주소는 sahak4202@kyonggi.ac.kr 입니다.

   

 

 

<졸업논문 계획서>

   

  - 졸업논문 계획서 제출 기한 : ~ 20211014일 목요일(7주차)

   

이메일로 제출하시더라도 지도교수님께 필수적으로 계획서 확인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 추후 논문심사 받을 시에 지도교수님의 지도가 한 번도 없었거나 계획서 확인이 되지 않았음이 밝혀지면 불이익은 학생에게 있음.

   

------------------------------------------------------

   

<졸업논문>

   

계획서 제출 이후에는 졸업논문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졸업논문은 3부를 제본하시어 학과사무실에 제출해주십시오.

   

("학칙 졸업논문 시행규정 제4(논문 제출) 논문의 제출 부수는 3부로 한다"에 의거)

"3""제본(스프링철 / 일반 인쇄 등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해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의 분량은 20페이지 내외(내외라 함은 ±5장까지 허용)이며, 첨부 파일 내부의 작성요령을 엄수해주십시오.

   

 

  - 졸업논문 제출 기한 : ~ 2021122일 목요일(14주차)

   **졸업논문 양식 내 입력해야하는 일자는 모두 '2021년 12월 2일'로 통일해주시길 바랍니다.

 

   

1. 논문 제출은 등기 우편 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논문 최종본을 제본한 3부의 등기우편 소인은 2021.12.2일 까지만 유효합니다.

   

3. 등기우편으로 처리해주시되, 부득이하게 택배처리하시는 경우 완불하고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우송료 지원 안됩니다. 착불 처리해서 보내시면 반송합니다. (해당 사항에 있어 모든 공지를 마쳤으므로, 이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에게 있습니다.)

   

** 경기대학교 인문대학 사학과 사무실 주소 : (16227)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예지관(4강의동) 4102a 사학과 사무실

   

4. 최대한 지양할 것을 권면드리오나, 혹 제본 등의 이유로 학교에 직접 제출하셔야 하는 경우,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졸업논문 제출 방법은 우선은 비대면을 원칙으로 하되,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그 경우 다시 공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출기한과 요건 등을 숙지하시어 사후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준비해주십시오.

   

   

문의 031-249-9175 (사학과 사무실: 4102a) / sahak4202@kyonggi.ac.kr

 

리스트
이전글/다음글 이동
 윗   글 [사학/문관] 2021학년도 전기 졸업논문 발표회(1 · 2차) 진행 공지 (수정)
 아랫글 [사학]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 졸업대상자 전공이수자격원 제출 안내

만족도 조사 - K010209

만족도 조사

사용편의성 조사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
0건
만족 :
0건
보통 :
0건
불만족 :
0건
매우불만족 :
0건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단과대학
최초게시일 :
2018. 10. 18
민원쓰기 홈페이지 오류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