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1차 폐강공지 및 수업료 납부 안내 | |||||
작 성 자 | 교무처 학사지원팀 | 조회 | 746 | 작성일 | 2018. 11. 21 오전 11:45:19 |
---|---|---|---|---|---|
첨부파일 | |||||
1. 계절수업 일정 (1) 가상대학 과목 : 2018.12.17.(월) ~ 2019.1.4. (금) (2) 우리대학 과목 : 2018.12.24.(월) ~ 2019.1.15. (화) 2. 1차 폐강과목 및 개설예정과목 현황 : 첨부파일 참조
3. 1차 폐강과목 수강정정 : 2018.11.22.(목) 10:00 ~ 11.23.(금) 24:00 [2일간] ※ 본인 수강신청과목 중 폐강과목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셔서 기간 내에 수강정정 하시기 바랍니다. ※ 경인지역 학점교류 학생 (타교->경기대) 의 경우 수원캠퍼스 과목으로만 수강 정정 가능하며, 수강 정정 혹은 수강 포기시 반드시 소속학교에도 알려야 함.
4. 수강료 납부 기간 : 2018.11.28.(수) ~ 11.30.(금) 09:00~16:00 [3일간]
[1차 폐강과목 수강정정 방법] 종합정보시스템(KUTIS) -> 학사 -> 신청마당 -> 수강신청정정신청(학부) -> 수강내역정정신청 ->“정정”클릭(폐강여부에“폐강”이라고 표기된 과목) -> 원하는 과목 선택하여 “신청”클릭
[수강료 납부 방법] 가. 등록금고지서 출력: 11.28.(수) 〔종합정보시스템(KUTIS)->학사->개인신상정보->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는 폐강과목을 제외한 과목의 학점에 해당하는 총금액으로 표기되어 출력) 나. 등록기간: 11.28.(수) ~ 11.30.(금) [3일간] 〔09:00~16:00시 까지: 은행업무 시간만 가능〕 다. 등록방법: 가상계좌 등록 (전국은행: 인터넷, CD기, 은행방문 등) 라. 납부 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내역 무효처리 |
윗 글 | 2018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최종개설과목 및 강의실 안내 |
---|---|
아랫글 | 2018학년도 학부입학생 전공 신청 및 배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