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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작 성 자 총무처 시설관리팀 조회 3189 작성일 2011. 3. 24 오전 11:05:06
첨부파일

 

공사 소액수의 견적(입찰)설명서

 

 

입찰공고 번호

공 사 명

입찰집행 일시

시설관리

15600-

[긴급]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텔레컨벤션센터~호연관 도로정비공사

2011.02.15.

13:30

 

 

본 견적(입찰)설명서는 경기대학교가 집행하는 견적(입찰)에서 입찰자 및낙찰자가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입찰)제출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경기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팀(031-249-883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 기 도 대 학 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산94-6

: 031 - 249 - 8833

FAX : 031- 249 - 8835

 

 

 

 

시설관리 제15600-6130

 

[긴급]공사 소액수의 견적(입찰)안내공고

(참가지역:서울,경기)

 

1.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견적(입찰)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비고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텔레컨벤션센터~호연관 도로정비공사

착공일로부터

2011.02..28.까지

2011.02.14.

10:00

2011.02.15.

12:00

2011.02.15.

13:30

시설관리팀 회의실

 

공사의 착공일: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개찰일 이후5이내.

(,학사일정상2011.02.19.이후)

공사현장: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2.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견적(입찰)집행공사입니다.

업체의 견적서 제출에 의한 투찰을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총액 견적(입찰)방식입니다. (별도의 준공정산은 없으며 최초견적가로 준공하여야 합니다.)

본 공사는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 공사는 고용보험료(노무비*0.69),산재보험료(노무비*3.7)반영 대상 공사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이를 반영하여야 합니다.상기 보험료의 정산서류는 사업장명에 반드시 경기대학교 공사현장이 명기된 확인서(예시:??건설-경기대학교XX공사현장)에 한해서만 인정하며,지급된 금액중 사업자부담분(총액의50%)만 인정합니다.

 

3.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로서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토공사업]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입찰)안내공고일 전일 기준본사 또는 지점이 서울 또는 경기도 내에소재업체이어야합니다.

견적서 제출전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개찰 전일까지 입찰참가서류를 제출한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4.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장소 및 안내처는다음과 같습니다.

(관련 도면 및 파일은 본교 홈페이지입찰공고란에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산94-6경기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팀

(위치:진리관31301,031-249-8833,오세철)

견적서 제출이후 계약금액 조정은 불가하므로,견적서 제출전 반드시 현장 상황 및 물량 내역서,설계도면의 오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 및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도면과 실측치수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현장을 실사하여 공사와 관련된 모든 물량을 견적을 통해 산출하여야 하며,이를 확인 및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또한,공내역상의 아이템 및 물량은 캐드 도면을 통해 산출것으로 참조에 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열람기간:견적(입찰)안내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5.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입찰관련법령 및 우리 대학교입찰유의서를입찰 전에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이를 숙지하지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사 소액수의 견적(입찰)설명서열람 장소:경기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팀

열람기간:견적(입찰)안내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6.견적(입찰)참가신청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신청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견적서와 함께 제출이 가능합니다.

제출장소:경기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팀(진리관3, 1301)

 

7.견적(입찰)서 제출

견적(입찰)서 제출기간:상기“1참조

제출기간 중에는02.14.() 10:00~15:00, 02.15.() 10:00~12:00까지 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견적서 양식은 없으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하여 대봉투에 밀봉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장소:경기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팀(진리관3, 1301)

8.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상기“1참조

개찰장소:경기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팀 회의실(진리관3, 1301)

본 견적(입찰)은 우리대학교예정가격의이하입찰자중 최저가 입찰자가낙찰자로 선정되며,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 입찰자가 없을경우에는 견적(입찰)서 제출 재공고에 부합니다.

동일가격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자가2인 이상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다만견적(입찰)서 제출자 중 출석하지 아니한 자 또는 추첨을 하지 아니한 자가 있을 때에는계약사무와 관계없는직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개찰일 당일 재직증명서와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 니다.

 

9.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동법 시행규칙 제44,공사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공사계약일반조건,공사계약특수조건,설계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본 입찰공고는 학교 사정에 의거 사전 고지 없이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1(본교 서식)

사업자등록증 사본1

건설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1

법인등기부등본1

인감증명서1

사용인감계1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1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1

 

11.보충정보제공처

주소: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산94-6경기대학교

-공사 내용 및 계약에 관한 사항:031-249-8833,오세철

본 공고 및 견적(입찰)결과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경기광장/경기미디어][입찰공고]게재합니다.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http://www.kgu.ac.kr)

 

2011217

 

경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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