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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대학교 원격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 용역 사업
작 성 자 재무처 자산관리팀 조회 54 작성일 2021. 9. 24 오전 11:06:06
첨부파일

경기입2021-03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경기대학교 원격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 용역 사업

입찰내용

입찰항목

경기대학교 원격교육원 홈페이지 개선 및 재구축 용역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이내

용역내용

- 원격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

-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

-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준수

입찰공고 게시일 및 공고장소

입찰참가신청 등록 및 등록장소

제안서 제출 제출장소

가격투찰

마감일시

제안서 평가

가격협상

2021.09.24.()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 이비즈포유 사이트

2021.10.15.() 12:00까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2021.10.19.()

14:00까지 수원캠퍼스 진리관 1305(자산관리팀)

2021.10.19.()14:00까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2021.10.22.()

13:30 부터

수원캠퍼스 진리관

71715호 회의실

2021.10.26.() 13:30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1.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전자 제출(이비즈포유)

   2. 제안서 및 발표자료(usb) 일체를 자산관리팀에 직접 제출

   3. 제안서 평가(pt) 시간은 업체별 개별 공지

   

2. 입찰 및 계약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기술능력평가(80) 및 가격평가(20)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한다.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예정가격 이하로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차순위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제안서 설명회 발표순서는 입찰등록 순으로 실시하며, 입찰 참가업체가 다수일 경우에는 설명회 시간을 사전 통보합니다.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습관리시스템(lms) 혹은 대학 및 대학의 부속기관 홈페이지 구축 용역 실적 총액이 1억 이상의 실적을 가지고 있는 사업자

공고일 기준 학점은행학사관리 sw관련 저작권 또는 프로그램 등록증을 보유한 사업자

- 평생교육원 학사관리시스템 관련, “저작권법 제53(저작권 등록)” 55(등록의 절차 등) 및 동 시행규칙 제6에 따른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저작권 등록증 또는 프로그램 등록증을 보유한 사업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자,1468) 등록 업체

-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2.01.14 개정)에 의해 입찰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한 업체(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자, 1468)

입찰 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입찰 참가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의 체납 및 납부유예가 없는 사업자

입찰 참가일 기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상태가 아닌 사업자

기타 본교가 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4. 공동도급

본 공사는 일체의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5. 현장설명

 본 입찰은 별도의 현장설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및 나라장터, 이비즈포유에 게재합니다.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yonggi.ac.kr)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모든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의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보 증금으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경기대학교 사업자번호 135-82-03522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대학교에 귀속됩니다.

입찰 참가 신청은 이비즈포유 홈페이지(https://www.ebiz4u.co.kr/home.do)를 통해서만 접수받습니다.

   

8. 전자투찰서 제출

투찰서에 산출내역서[서식8]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로써 전자입찰(이비즈포유)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투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전자투찰 주소 : http://ebiz4u.c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투찰서 제출마감 : 2021.10.19.() 14:00

투찰은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투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투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벌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합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

   

10. 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등록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본교 서식)(서식1)

법인등기부등본 1입찰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인감증명서 1입찰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사용인감계 1(본교 서식)(서식2)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사본 1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저작권 등록증 또는 프로그램 등록증 사본 1(평생교육원 학사관리시스템 관련

입찰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 1(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경기대학교 사업자번호: 135-82-0352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서식3)

제안서 발표 당일 참가할 발표자 및 업체 대표자(권한 위임자) 1

확약서 1(서식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대표자 및 대리인)(서식5)

제안서 발표 당일 참가할 발표자 및 업체 대표자(권한 위임자) 1

청렴계약 이행각서 (서식6)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기재가 필요한 경우 뒷자리는 비공개로 작성 후 제출

(: 111111-1******)

실적증명서 각 1(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계약 실적)(서식7) 및 증빙(계약서 사본(갑지))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상기 서류는 오프라인 제출없이 온라인(이비즈포유)만 제출합니다.

   

 

12. 제안서 제출서류

제안서(컬러) 원본 1(100p 내외)

제안서(컬러) 사본 10(100p 내외)

요약서(컬러) 사본 10(30p 내외)

발표 자료가 담긴 usb 1

우편/택배를 통한 제출 시 제안서 평가서 접수일시가 지난 후 자산관리팀에 도착한 제안서 일체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13. 제안서 평가

제출하는 제안서는 표지 및 간지 제외하고 최대 100page 이내로 작성합니다

제안서는 제출시 전체 컬러 제본하여 제출합니다

발표자료는 ppt 또는 pdf파일로 제출합니다

제안서 평가는 발표 15, 질의응답 15분으로 이루어집니다.

covid-19의 감염 등의 사고로 인하여 경기대학교는 제안서 평가 일정을 변경하거나 서면평가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031-249-8979 / 원격교육원 최우성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31-249-8879 / 자산관리팀 박상진

- 이비즈포유 이용에 관한 사항 : 02-869-2730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본 용역은 별도의 선금(40%), 잔금(60%)로 분할하여 지급하여, 선금 지급요청시 선급금보증보험증권(보증가입금액은 선금 전액)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20210924

   

경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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