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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대학교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녹화 보존 시스템 대여업체 선정(재공고) 상세보기
경기대학교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녹화 보존 시스템 대여업체 선정(재공고)
작 성 자 재무처 자산관리팀 조회 64 작성일 2021. 9. 2 오후 3:03:19
첨부파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번호: 경기입2021-28-01  

. 입찰 건명: ‘경기대학교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녹화·보존 시스템대여업체 선정

. 계약 기간: 계약일로부터 20211130()까지

. 입찰 방식: 제한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 입찰 공고: 2021. 09. 02() 본교 홈페이지(입찰공고 란) 게재

. 입찰 등록: 2021. 09. 13() 09:00 ~ 12:00까지(수원캠퍼스 자산관리팀)

본교에서 정한 입찰참가 서류 일체 및 제안서를 같이 제출하여야 함/(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 기술(제한서) 평가: 2021. 09. 15() 10:30 ~ (본관3층 회의실 )

. 우선순위 가격협상: 2021. 09. 16() 10:00 본관 3(자산관리팀)

입찰등록 및 가격협상 참가자는 (사용)인감을 필히 지참하여야 함.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

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업체만 입찰참가가능)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3)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대학/공공기관 등에 입학전형의 수험생 평가 관련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을 구축/납품한 실적을 15건 이상 보유한 업체(계약 완료된 건만 인정)

   4) 면접솔루션과 녹화기능 연동가능 업체

   5) 브라우저기반의 비대면 관련 솔루션 원천기술 보유한 업체(계약실적 포함)

   6) 온라인(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환경 지원)환경 지원 개발 및 서비스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7) 네트워크 지원 없는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면접평가시스템을 독자적으로 서비스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 입증의 책임은 사업자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 사항을 불인정함

* 공동계약 및 하도급계약은 인정하지 않음

 

   라.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요청내용,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4. 공동도급

본 입찰은 일체의 공동도급(하도급)을 불허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http://www.kyonggi.ac.kr)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모든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의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보 증금으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대학교에 귀속됩니다.

   

7.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10913() 09:00 ~ 12:00까지

 나. 제출 장소 및 방법

장소: 경기대학교 자산관리팀(경기대학교 본관 건물 3)

방법: 제안서 및 서류 일체를 인편을 통해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가

. 구비서류(제안서 작성항목 포함할 것,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2]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

- 피보험자: 경기대학교

- 가격제안서와 산출내역서 함께 밀봉제출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제안서 8([서식3]~[서식5]포함), 제안 관련 증빙서류 각 1, 제안서 전체 내용 수록 전자 매체(usb) 1

                        * 최근 3년간 재무현황 증빙 별도제출

최근 3년 이내 용역(납품)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제출

확약서[서식6] 1.

가격제안서[서식7] 1.(산출내역 첨부,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과 함께 밀봉하여 제출)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8] 1.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서식9] 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

경영상태[서식10], 조직표[서식12], 참여인력 총괄표, 이력사항[서식13]~[서식14] 1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기재가 필요한 경우 뒷자리는 비공개로 작성 후 제출

(: 111111-1******)

상기 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해야 함

8. 사업자 선정방식

          . 사업자 선정 방식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업체 선정 평가기준

   심사를 통한 제안서 평가를 수행한 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85%(68)

      이 상인 자를 협상적격자 대상업체로 선정

     기술평가 점수(80점 만점)와 가격평가 점수(20점 만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을 진행

     기획재정부에서 제정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8(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정)”을 따름

협상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 추진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

   

10. 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참여업체 유의사항

. 제안사업자는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자료 상의 오류나 누락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업자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는 한글 작성을 원칙으로 하나, 전문용어에 한하여 영문약어를 사용할 시 약어표를 제공하여야 한다.

. 제안내용은 꼭 필요한 사항 위주로 명료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불확실한 용어의 사용 및 추상 적인 표현은 하지 말아야 한다. 따라서 제안내용 중 '가능하다', '동의한다', '고려한다' 등의 불명확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명확한 용어로 표현하고,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하여야 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 본 제안서 내용의 해석과 관련하여 주관기관은 그 최종적인 권한을 가지며 제안서의 소유권 은 주관기관에 있다.

. 제안서와 기타 구비서류를 검토하여, 미비업체는 상황에 따라 보완지시, 실격처리, 감점처 리 등의 조치를 취하여 그 결과를 기술평가 점수에 반영할 수 있다.

. 제안서를 허위 또는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되며,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 가능해 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감점 또는 제안서를 무효 처리한다.

. 안서 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 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항목에 포함 또는 별도의 항목을 추가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또한 작성지침 항목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는 해당 항목에 "해당없음"으로 간략히 기술한다.

. 입찰참가자는 용역 업무에 관한 목적 등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문의처

- 제안 내용관련 : 입학처(031-249-8756)

   

 

12. 기타사항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 내용 및 기술에 관한 사항 : 031-249-8756 / 손예원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31-249-8876 / 정미란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20210902

   

   

경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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