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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정보원 주전산실 항온항습기 교체 입찰 상세보기
전산정보원 주전산실 항온항습기 교체 입찰
작 성 자 재무처 자산관리팀 조회 73 작성일 2021. 4. 5 오후 2:15:56
첨부파일

경기입2021-006

 

물품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전산정보원 주전산실 항온항습기 교체

입찰내용

현 장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중앙도서관 5층 전산정보원

기 간

계약일로부터 60

입찰개요

전산정보원 주전산실 항온항습기(20rt) 2/ 실외기 4대 제작 및 설치 및 기존 설치 항온항습기 철거와 관련된 일체의 물품 및 용역

입찰공고일자

및 장소

업체개별 현장실사일

및 실사 장소

입찰참가신청서 제출기간

및 등록 장소

개찰(입찰)일시 및 장소

2021.04.05.()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및 나라장터 입찰공고

 

2021.04.05.(). ~ 2021.04.09.()

10:00 ~ 16:00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중앙도서관 5층 전산정보원

 

(점심시간 제외)

 

2021.04.13.()

10:00 ~ 14:00​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진리관 31305호 자산관리팀

(점심시간 제외)

2021.04.15.()

13:30 ~

수원캠퍼스 교육관 4414호 세미나실

 1.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사용인감 지참, 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2. 개찰(입찰) 시 사용인감 지참(투찰 이후 낙찰자 발표)

   

   

2. 입찰 및 계약방식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입니다

제한경쟁입찰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젹)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법인사업체 이어야 합니다.

항온항습기 직접 제조 업체(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류제출마감일 기준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이며 계약시까지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아야 함)

현장 실사 후 현장 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도급

본 공사는 일체의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5. 현장실사의 의무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습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업체는 개별적으로 정해진 기간 내 현장(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중앙도서관 5층 전산정보원)을 방문하여 개별 실사를 하고 실사 확인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발급받은 실사 확인서를 입찰등록시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공고 및 제안서에 표기되지 않은 모든 사항에 대하여 업체는 현장실사를 통해 확인 및 검증하여야 하며, 현장실사의 미비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및 나라장터에 게재합니다.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yonggi.ac.kr)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모든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의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보 증금으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대학교에 귀속됩니다.

   

8. 입찰서 제출

입찰서는 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경쟁입찰이 성립되는 한 회수에 제한 없이 투찰을 실시 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 다.

 

10. 입찰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

   

11. 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입찰공고문참조)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법인등기부등본 1(입찰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보증서) 1(유효기간: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

무상 보증 지원 확인서(2) 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확약서 각 1(입찰공고문 참조)

입찰규격 대비표 및 카달로그 (입찰공고문 참조)

별도의 카달로그 없을 경우 사양설명서로 대체 가능

제조사 정품공급 확인서, 관내a/s 운영확인서 각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위임자 및 위임인 각 1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기재가 필요한 경우 뒷자리는 비공개로 작성 후 제출

(: 111111-1******)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또는 자서 후 인감 날인

   

13. 공사완료시 제출서류

항온항습기 구성도(/외부)

항온항습기 운영보수 및 장비 취급 설명서

기존 항온항습기(20rt) 철거 확인서

사업수행 중 사업담당자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산출물이 있을 경우 사업담당자는 계약사에게 추가 제출을 요구할 수 있다.

   

14. 기타사항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 입찰 절차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31-249-8879 / 자산관리팀 박상진

- 제품 사양 및 설치, 운영 등 기술에 관한 사항 : 031-249-9485 / 전산운영팀 박종하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20210405

   

경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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