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제목

프린트
리스트
[긴급]경기대학교 단체복 구입 입찰 상세보기
[긴급]경기대학교 단체복 구입 입찰
작 성 자 재무처 자산관리팀 조회 378 작성일 2018. 12. 3 오후 3:12:42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번호: 경기입2018-28

. 입 찰 건 명 : [긴급]경기대학교 단체복 구입 입찰

. 입 찰 방 식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

   

2. 입찰 일정 및 장소

. 입찰공고 : 2018.12.03()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게재

. 입찰등록 : 2018.12.10.() 10:00~14:00 까지 수원캠퍼스 자산관리팀(본관1)

*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사용인감 필히 지참)

. 가격입찰 : 2018.12.12() 10:00 본관7층 평의원회 회의실

   

3. 입찰 참가 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주 영업소의 소재지(본사)가 서울 및 경기도(인천포함) 지역 업체

. 본 사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4. 입찰 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 예정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하지 아니 할 때에는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5. 입찰 품목

제 조 사

상 품 명

색 상

수 량

THE NORTH FACE

뉴 그랜트 다운파카

Black, Navy, Light Gray, Wine

39

익스플로링 에어자켓

Black, Navy

11

DISCOVERY

숏 마운틴 쿡

BK, MD, IV

20

반슬리 RDS 벤치파카

BK, BL, RED

99

총 수량

169

   

6. 입찰 조건

. 납품 후에도 동일 상품 내에서는 색상, 사이즈 교환은 가능해야 함.

. 교환 할 수 있는 매장을 입찰 등록 시 제출 하여야 함.

. 각 상품별 단가 제안가를 한 장의 견적서에 기재하고 총액으로 제출함.

. 입찰 등록 시 품목별 샘플 4종을 지참해야 함.

   

7. 입찰등록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서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입찰인 유의사항(본교서식)

.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일경우: 최근 유효기간 1개월)

. 법인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본교서식 사용가능)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1개월 이내)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예정금액 10%)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표자 참가시 제외)

. 확약서 1

. 견적서1(밀봉하여 제출)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다.

. 개찰 결과 담합이라고 판단 할 수 있는 정황이 있는 경우 당해 입찰을 유찰 시킨다

   

9.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 의 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고,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 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10. 제품 납품 및 운송

. 납품장소는 운영부서장이 지정하는 장소 등으로 협의·운영 할 수 있다.

. 제품이 훼손 및 분실 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교환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11. 계약조건

. 상품 도용 등 제조사 정품이 아닐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한다.

. 총 구매 수량내의 상품(4) 선택 및 사이즈 조정에 따른 일부 개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를 수용하여야 한다.

. 제품 운송비는 계약자(납품업체)가 부담하여야 한다.

. 제품은 20181221() 이내에 납품하여야 한다.

   

12. 기타 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본 용역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 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제안서 관련 문의: 재무처 자산관리팀 김영삼(031-249-8879)

2018. 12.03

   

경 기 대 학 교 총 장

 

리스트
이전글/다음글 이동
 윗   글 2019학년도 경기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대행업체 선정 입찰
 아랫글 통학버스 임차 및 운송용역 입찰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