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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캠퍼스 성신관 및 애경관 화장실 환경개선 전기공사 입찰공고 상세보기
수원캠퍼스 성신관 및 애경관 화장실 환경개선 전기공사 입찰공고
작 성 자 재무처 자산관리팀 조회 61 작성일 2018. 5. 17 오전 10:46:36
첨부파일

경기입2018-1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성신관(2) 및 애경관(3) 화장실 환경개선 전기공사

공사내용

현 장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성신관(2), 애경관(3)

기 간

2018.06.23. ~ 2018.08.31.(70일간)

공사개요

화장실 환경개선 전기공사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입찰참가신청서 제출기간

및 등록 장소

개찰(입찰)일시 및 장소

2018.05.25.() 14:00

수원캠퍼스 본관 7층 회의실 1715

2018.06.04.() 10:00부터 15:00까지

수원캠퍼스 자산관리팀

2018.06.05.() 14:00

수원캠퍼스 본관 7층 세미나실 1714

※1.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사용인감 지참, 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2. 개찰(입찰) 시 사용인감 지참(투찰 이후 낙찰자 발표)

 

 ◦ 주요공사 개요 (화장실 : 8개층 약 490m2 / 주출입구, 부출입구 각 1개소)
   ▶ 기존등기구 철거 및 LED 등기구 설치
   ▶ 전등, 콘센트, 배관배선 교체공사
   ▶ 재실 인체감지 센서 설치
   ▶ 분전함 공사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본 공사는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공사원가계산시 산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 하여야 하며, 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합니다.
 ◦ 상기 보험료의 정산서류는 사업장명에 반드시 경기대학교 공사현장이 명기된 확인서(예시:◯◯건설-경기대학교 XX공사현장)에
   한해서만 인정하며, 사업자 부담금(전체 지급액의 50%)에 대해서만 인정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건설기계대여금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는 관련법에 따라 사후 정산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 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법인사업체 이어야 합니다.
 ◦ 아래의 기준으로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를 갈음합니다.
   ◈ 수행능력평가
     - 최근년도(2016년도 말 기준) 경영상태 비율이 다음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구 분

부채비율

유동비율

전기공사업

155% 이하

135 %이상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로서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을 마친 자 이어야 합니다.

 

4. 현장설명
 ◦ 본 공사는 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 참가자격 : 국가기술자격법령에 의한 관련분야 자격소지자 또는 동등 자격 이상 또는
               대표자
 ◦ 현장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 당일에 재직증명서, 위임장, 기술자격증 사본, 참가자 신분증
    ,명함(e-mail주소가 기재된 것, 미기재시 입찰자료 교부불가) 및 사용인감(개인인장)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 설계서,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현장설명 당일에 열람 및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도급
 ◦ 본 공사는 일체의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yonggi.ac.kr)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모든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의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보  증금으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대학교에 귀속됩니다.

 

8. 입찰서 제출
 ◦ 입찰서는 입찰당일 입찰장에서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 낙찰가가 본교 예정가격의 85%이하인 경우에는 본교 시설공사계약 일반조건에 관한규정 제 5조 2항에 의거 100분의 85미만의 차액을
   계약보증금과 함께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회수에 제한없이 투찰을 실시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서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본교 서식)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 전기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부
  ◦ 경영상태확인서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 1부(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기재가 필요한 경우 뒷자리는 비공개로 작성 후 제출
       (예 : 111111-1******)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13. 기타사항
 ◦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 공사 내용 및 기술에 관한 사항 : ☎ 031-249-8826 / 임남주
     - 공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249-8876 / 정동수
 ◦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20180517

 

    

경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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